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픽셀

이미그래퍼에서만 사용할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 이미그래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픽셀을 충전하셔야 합니다. 픽셀은 신용카드/무통장입금/온라인계좌이체 등 여러 가지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 픽셀의 충전 방법 >
[마이페이지]-[픽셀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금액과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시 부가세 10%가 포함됩니다(부가세 별도)
이미그래퍼의 픽셀 충전은 결제대행사를 통해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결제후 결제대행사의 최종승인이 반영되는데에 있어서 결제사의 사정(시스템점검, 오류 등)에 따라 약간의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페이지 상단의 새로고침(F5)을 클릭하여 [마이페이지]-[포인트 이용내역]을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만약 결제승인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거나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으면 픽셀은 충전되지 않습니다. 결제내역을 확인하신 후 다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게속 픽셀이 적립되지 않거나 결제는 되었는데도 픽셀이 증가되지 않는 다면 결제정보와 결제방식 및 날짜를 확인하여 문의해주세요. 곧바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회원계정: (아이디 또는 이메일)
* 결제방식: (신용카드/무통장입금/온라인계좌이체 등)
* 결제정보: (날짜/ 카드번호/ 은행번호 등)
결제 승인중에 창을 닫았거나, 혹은 일시적인 오류 또는 이용자의 실수로 인해서 결제가 증복으로 이루어진 경우에는 즉시 문의하기를 남겨주세요(결제수단 및 금액을 기재해주세요).
확인 후 중복 결제된 경우 즉시 취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픽셀이용내역]에서 최근 1년 이내의 픽셀의 결제내역,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년이 경과한 내용은 자동삭제가 되어 보이지 않으므로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픽셀의 이용내역은 [마이페이지]-[픽셀 이용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픽셀 사용내역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서 해당내용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픽셀은 이용자의 동의여부를 확인한 후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류로 인한 결제누락 및 중복으로 결제된 경우를 제외한 환불&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미그래퍼의 이용약관과 결제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신 사항으로 신중한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이미 다운로드한 이미지의 경우, 디지털 상품의 특성상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동일한 이미지가(동일 시간대) 중복으로 구매된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환전조건 : 누적픽셀 10,000 Px

위의 조건을 충족하신 인기작가에 한해서 이미지 다운로드에 대한 수익을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현금환전을 위한 구비서류 및 자세한 안내사항은 회원가입시 작성하신 메일계정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환전방법 : 마이페이지의 픽셀 현금환전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최초 현금환전시에 출금요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익월부터 매월 25일(공유일인 경우 그 다음 은행영업일)에 자동정산하여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가요?

회원이면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고, 비회원은 카카오톡(@이미그래퍼)으로 문의해 주세요